베컴은 2000년 마리아 그라츠버그 무대에 게스트로 데뷔해 런던 패션위크에서 모델로 데뷔했다. 배컴은 2003년 주두가반나 영국대사로 위촉돼 19세 로카웨어 뮤즈로 잠시 활동했다. 베컴은 2004년 락엔리퍼블릭과 제휴해 브록스 브랜드를 출시했고, 미국에서 300달러 안팍의 소매업을 하고 있으며, 주로 최상위 히장을 겨냥해 청바지로 구성된 한정판으로 구성된 한정판으로 디자인된 패션라인을 선보였다. 한편 2002년 월드컵에서 일본에서 뛰었던 일본의 남편 데이비드 베컴을 얻었다. 그녀도 좋아하는 여성 패션지로 티비와 등 명품 인기를 끌고 있다. 베컴 부부는 2003년 일본 티비 도쿄의 법인을 설립해 광고해 광고법인을 설립해 공연이 일본 경차 회사의 브랜드를 쓰고 하트사의 리드 기타, 레비나스 등 광고다. 그녀는 2006년 10월 바르셀로나의 서맨사 타워를 지냈던 일본 패션 브랜드 홍보 모델 등에 참여한 디자인 가방과 주얼리다.
베컴은 2006년 1월 16일 로버트 카발리의 밀라노 패션위크 무대에 섰다. 베컴은 2006년 3월 하퍼즈 바저 패션화보를 찍은 절친 케이티 홈스를 패션 에디터로 만들었다. 선글라스에 대한 자신의 취향에 대해 나는 선글라스에 너무 집착한다. 나는 구찌와 칼라일라를 모아놓고 그들은 거의 모든 옷을 다 잘 코디하고 있다 라고 말한 후 베컴은 록앤공화국을 떠나 2006년 9월 자신만의 데님 브랜드 DVB스타일을 만들어 그녀의 패션 사업을 확장시켰다. 베컴은 새 홈페이지를 열고 그의 패션을 홍보하고 있다.
베컴은 2007년 6월 14일 뉴욕 삭스 5번가와 손잡고 DVB데님 브랜드를 출시했고 미국에서 선글라스 범위를 처음 공개했다. 같은 달 베컴은 세계 최대 졸업행사인 런던의 졸업패션위크의 편집장으로서 그랜다 베일리와 랑반의 감독 엘바 엘비스와 함께 심사위원으로 데뷔했다.
2007년 8월 남편 데이비드 베컴과 라이센스 계약을 맺고 수년간 들여온 20여종 향수 중 하나로 인티뷰티그룹 코디의 향수를 판매했다. 일본 도쿄 갤럭시 기자회견은 로렌 멀레이의 문걸과 브랜드 대중화를 인정받은 베컴이 마크 제이콥스의 2008년 봄 패션소로 발탁됐다. 베컴은 커리어가 쌓이는 동안 2004년 w를 비롯해 수많은 패션 잡지에 등장했다. 2008년 4월 보그 영국판에서 디자이너로 데뷔했다. 이후 보그 인도 파리의 연인에 이어 독일,중국,스페인 판에도 잇따라 등장했다. 베컴은 또 하퍼즈바자, 예일이 많은 해외판에도 올랐다. 베컴은 2010년 국내 기업인 엘쥐전자의 미국 휴대전화 광고에 에바 랑그리아와 함께 출연했다.
빅토리아 베컴의 패션 브랜드 출시
2008년 9월 베컴은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 론칭 발표회를 열었다. 2011년 뉴욕 패션이크의 해로 떠오른 브랜드로 값싼 빅토리아와 빅토리에 백햄을 도입했다. 1분기에는 여간 6000만파운드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스커트의 첫 번째 인지범위는 분리형으로 확장되어 고급 핸드백, 최고 18.000파운드에 판매된다. 주요 패션 라인과 확장된 범위 외에도 빅토리아 베컴 브랜드는 데님안경향수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또 점심 식사 때 옷 입는 스타일을 강조한 명품은 데뷔 무대부터 놀러운 성공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패션 디자니어로서의 존재감을 공식적으로 드러냈다. 시즌마다 호평이 이어지자 거리에는 베컴의 절친인 로랑 머리나 마크 제이콥스가 뒤에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지만 사람들의 편견을 알지만 결국 옷을 얘기할 것이라는 자신감을 드러냈고 시즌 몇이 지나자 미국판 보그 편집장으로 유명한 안니 윈츠로부터 빅토리아를 과소평가하지 말라는 호평을 받았다. 2011년 11월 빅토르리아 베컴은 영국 패션 어워드에서 올해의 디자이너 브랜드의 상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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