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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토리버치의 시작.

by ----------------------------- 2020. 7. 15.

토리버치


토리버치 1966년 6월 그는 미국 패션 디자이너이자 사회주의자며 실업지였다. 그는 아그네스 어원 학교를 졸업한 후 펜실베니아 대학에서 마술사를 공부했다. 졸업 후 뉴욕에 간 후 패션 업계에서 다양한 직업을 경험했으며 2004년 2월에 패션 브랜드가 출시되었다. 그 브랜드는 출시로 큰 성공을 거두었고 그 다음 헤에 오프라 윈프리의 토크쇼에서 차세대 패션 거인들로 분류되었고 미국에서는 큰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미국의 여러 대도시에서 그들은 소매점을 열로 바그다드 굿맨과 색소폰 애비뉴와 같은 고급 백화점을 열었다. 그의 짧은 경력에도 불구하고 그는 여러 차례 최고의 디자이너의 명예를 누리고 있으며, 뉴욕의 주요 사회 및 엔터테이먼트 기업들과 지속적으로 교류를 했다. 가장 대표적인 히트 제품은 토닉과 평면 신발이다.
토리가 대학을 졸업한 후 첫 직장은 유고슬라비아 쿠터 디자이너 조란의 조수였다. 신비한 분위기에서 손님들을 압도한 조란 역시 어머니인 리바 여사의 주디자인이엇는데, 여기서 그는 토리가 디자인부터 광고까지 모든 일을 도왔다고 말했다. 그 후 그는 하퍼의 바사르에서 일하는 동안 폴로 로렌의 복사기가 되었다. 1995년에 랄프 로렌을 떠난 후, 그는 같은 건물에서 일하는 크리스토퍼 벅을 만났다. 1997년 베라왕의 대변인인 토리는 카라 고어의 결혼과 69년 아카데미 시상식 같은 외국인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구하기 시작했다. 토리 벅이 그의 브랜드를 공개하기로 결정했을 때, 그것은 동쪽의 상층 아파트 내부가 사업장이 되었다. 소규모 팀과 8개월 간의 철저한 준비 끝에 2004년 2월 나리타의 엘리자베스 스트리트에 있는 첫 번째 토리버치가 오픈되는 날 거의 모든 것이 팔렸다. 그 후 그 브랜드는 곧 미국에서 18대의 가격 선박을 개설할 수 있는 힘을 발휘할 것이다. 도 우리는 바그다드 굿맨, 니만 마커스, 노드 스트림, 블루밍데일 같은 주요 미국 백화점의 영업망을 확장했다. 토리의 라이프스타일 또는 브랜드 이야기는 특히 2005년 4월 그의 토크쇼인 트레브로치에서 오프라 윈프리가 지금 내가 가장 좋아하는 디자이너 라고 칭송했던 잡지와 신문에서 끊임없이 다뤄지고 있다.

토리버치는 캅탄, 툰치, 시퀸 카디건, 어린이용 수영복, 엑세서리, 핸드백, 신발 등을 생산한다. 토리버치 스타일은 종종 프레피보호 또는 프레피보헤미안 럭셔시로 요약되지만 엘리프 프레피보헤미안과 60년대 향기를 가진 보헤미는 그 들의 생활방식이 상류 사회의 일부로서 또한 자유롭고 혐오스러운 것으로 드러나게 되었다. 토리 벅스 의상과 액세서리는 Gaaig Girl 시리즈에 출연했을 때 관객들의 관심을 끌었고, 이로 인해 토리 버치는 다양한 세대에 걸쳐 폭넓은 팬들을 얻었다. 토리의 패션은 휴대하기 쉬운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1950년대와 1970년대의 복고 스타일에 영감을 받은 서명이 등장한 것은 줄을 쌓을 정도로 강력한 매니아가 있다. T로고가 있는 메들론장식 덕분에 트레보레의 부속품들이 눈에 잘 띈다. 또한, 토리버치 의상과 액세서리는 일하는 여성, 상류층 여성, 사회복지사,부유한 여성들을 위해 개발되었다. 토리 벅은 어머니 앞에서 리버볼리나 플랙이라 블리는 발레리아 플래슈라는 히트 요소를 가졌다. 유명한 미국 경제전문지 포천은 캘빈 클라인 블리프 팬츠와 라코스트 테니스 셔쳐를 가장자리를 잇는 히타리오로 이 리버 신발을 선택했다. 토리는 또한 티셔츠를 패션 품목으로 만든 소수의 지도자들 중 하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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