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의 정의는 매우 어렵고 다양하다. 문화는 음악, 예술, 문학, 연극, 영화 등 예술 분양에서 두드러진다. 대중문화나 민속음악을 상품으로 소비함으로써 문화를 성취할 수도 있다. 인류학은 기술, 예술, 관습, 형태와 같은 사회 전반에 걸쳐 광범위한 것을 가리키는 용어로써 문화를 정의한다. 그러나 현대사회에서는 문화 제품이 다른 문화 분야에 큰 영향을 미친다. 인류학자들의 모든 인간의 능력을 형식화하고 의사소통할 수 있는 문화로 정의한다. 반면 동물학에서는 문화를 동물 생태계에 존재하는 인간의 행위로써 이해하며 고고학은 역시 유지적 초점을 맞추고 있다. 또한 사회 인류학은 문화, 문화 인류학을 표준과 가치와 사회 시스템과 사람 사이의 상호관계로 취급한다. 종교적 관점에서, 종교는 폴 틸 리치가 본 것과 같은 문화의 근원이다. 이념적으로, 문화의 이미지는 세계관을 통해 창조된다.
문화의 정의는 매우 어렵고 다양하다. 문화는 음악, 예술, 문학, 연극, 영화 등 예술분야에서 두드러진다. 대중문화나 민속음악을 상품으로 소비함으로써 문화를 성취할 수도 있다. 인류학은 기술, 예술, 관습, 형태와 같은 사회 전반에 걸쳐 광범위한 것을 가리키는 용어로서 문화를 정의한다. 그러나 현대사회에서는 문화 제품이 다른 문화 분야에 큰 영향을 미친다. 인류학자들은 모든 인간의 능력을 형식화하고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문화로 정의한다. 반면, 동물학에서는 문화를 동물 생태계에 존재하는 인간의 행위로써 이해하며, 고고학은 역시 유적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또한 사회 인류학은 문화, 문화 인류학을 표준과 가치로서 사회 시스템과 사람 사이의 상호관계로 취급한다. 종교적 관점에서, 종교는 폴 틸 리치가 본 것과 같이 문화의 근원이다. 이념적으로, 문화의 이미지는 세계관을 통해 창조된다.
가치 차이, 행동 패턴 등에 따라 정의들은 이론적 근거에 따라 다르다. Tyler는 사회 인류학 책에서 문화 또는 문명은 자신의 나라의 스타일을 고려할 때 사회 구성원이 가지고 있는 법, 도덕, 신념, 예술 및 기타 행동 감독이라고 정의했다. 세계 경제전쟁은 그것이 주로 자연에 대항하는 용도로 사용된다고 말했다. 인간을 제외한 자연은 객관적이고 불가피하게 창조되지만, 그것은 이 자연에 기반을 둔 목표 의식을 가진 인간의 활동을 통해 실현되는 과정이다. 이 프로세스의 제품은 특히 문화라고 불린다. 즉 종교, 예술, 과학, 문화의 특정한 형태는 문화재라고 불린다. 문화와 문화를 준비하는 경우도 있다. 문화는 비교적 내부적이고 문명은 상대적으로 외부적인 것을 가리키지만, 구별은 정확하지 않다.
준비하는 경우도 있다. 문화는 비교적 내부적이고 문명은 상대적으로 외부적인 것을 가리키지만, 구별은 정확하지 않다.
문화에 대한 정의를 묻는다면, 그것은 가장 어려운 대답 중 하나가 될 것이다. 지금까지 그를 만족시킬 충분한 정의를 기술하는 문화학자는 없었다. 이러한 어려운 규제의 도전에도 불구하고, 보편성의 중요성은 문화의 고전적 정의에서 발견되어야 한다. 영국 인류학자 에드워드 타일로는 고전적인 문화적 학문적 정의를 시도한 최초의 사람이었다. 결과적으로, 문화적 영역은 더 넓은 민족적 지리적인 의미에서 사람들이 사회의 일부로 획득한 지식, 믿음, 예술, 도덕성, 법, 관습, 그리고 다른 기술과 관습을 포함하는 합성 통합니다. 그는 이 용어를 인공 가공 세계의 총집합체로 사용한다고 말할 수 있다. 미국의 문화학자 리처드 네버는 문화를 인간의 활동의 전체 프로세스와 그것의 활동의 전체 결과로 정의한다. 문화는 인간이 자연에게 추가한 인공적이고 2차적인 환경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언어, 관습, 아이디어, 신념, 습관, 사회 조직, 전통 작품 및 기술 원고로 구성되어 있다.
문화의 개념
현대 문화철학자 반 푸르센은 문화의 개념을 확대하고 논의하는 개념으로 이해한다. 최용준에 따르면, 문화는 예술, 철학, 과학, 윤리, 정치, 종교와 같은 정신적, 영적인 것들로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인간의 정신적 산물이라고 한다. 넓은 의미에서 문화는 자연의 변화이며, 동물과는 달리 인간은 자연을 연구 대상으로 변화시키고 발전시킨다. 그의 문화는 자연이 인공적으로 개발되고 발달되는 전체 인간 과정의 산물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1973년 미국 인류학자 클리포드 게르츠가 쓴 책 "문화의 해석"에서 문화는 인간의 지식과 삶에 대한 생각을 의사소통, 보존, 그리고 발달되는 전체 인간 과정의 산물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1973년 미국 인류학자 클리포드 게르츠가 쓴 책 "문화의 해석"에서 "문화는 인간의 지식과 삶에 대한 생각을 의사소통, 보존, 그리고 발전시키는 방법을 상징적으로 표현 및 커뮤니케이션하는 개념 체계라고 설명했다. 클리포드 게렛은 인류학자의 역할은 모든 문화를 이끄는 상징들을 해석하는 것이라고 믿었다. 제르의 문화적 해석은 커뮤니티가 그들이 이미 해석한 상징들을 다시 해석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역사적 맥락에서가 아니라 독자들의 내면적이고 심리적인 상상력에 빠질 위험에 처해 있다.
김영한은 사람들은 본능적 필요성뿐만 아니라 영장류를 넘어서 인간의 삶을 형성하기 위해 자연제품을 다루고 개선하며, 문화는 "생각, 기계, 정치, 경제 등 인간의 삶의 모든 단계에서 정신적, 물리적 방식으로 삶을 형성한다"라고 말했다. 다양한 과학자들의 정의를 통한 문화의 일반적인 이해는 인간 생활 방식의 두 번째 변혁의 결과라고 할 수 있다. 이 문화에 대한 공감은 문화적 텍스트를 이해하고 해석하기 위해 문화적 이해관계를 공유하고 평가하는 것을 합리화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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