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99년 11월 14일 아우구스트 호르헤 A를 설립했다. 1901년 쾰른에서 최초의 Zwichau모델인 Horch & Cie의 엔진이 제작되었다. 1904년에 그 회사를 법인으로 발표한 호르헤는 1910년에 설립한 그 회사에 의해 다른 경영진과의 갈등으로 쫓겨났고, 두 번째 회사를 호르헤라는 이름으로 설립했지만, 그의 옛 파트너들ㅇ느 그를 상표법 위반으로 고소했고, 독일 법원은 호르헤라는 이름을 밝히지 않았다. T를 사용할 수 있었으나 August Jorge는 회사 이름에서 그의 성을 그만두고 새로운 이름을 찾았고 자신의 이름 대신 Audi, 라틴어 Hooring을 회사 이름으로 사용했다. 아우디는 또한 독일에서 자동 연합으로 사용되었다. 아우디는 2612cc의 배기 가스양을 시작으로 3.564cc, 4개의 모델을 생산했다. 680cc 5720cc 그는 카리스마에 도달했지만, 아우구스트 호지는 1920년에 아우디를 떠났다. 최초의 4655cc 6 탱크 모델은 1924년에 출시되었고, 아우디는 디 케이브의 소유자인 호르겐 스카프 라스무센에 의해 인수되었다. 조던 라스무센은 같은 해 6대의 Richensacker 기계를 구입하여 1929년 audi zwichau와 Audi dresden을 발행했다.
동시에 우리는 퍼즐과 6대의 기계를 구입하는 4개의 모델을 생산했다. 그 당시 아우디는 뛰어난 몸 크기의 고급 차였다. 그들은 메르세데스 벤츠와 같은 선상에서 경쟁을 하고 있었다.
자동차 연합 시대
1932년 6월 29일 독ㅇ리 작센에 있는 아우디, 데카베, 호르헤, 밴더는 자동차 유니언 AG라는 이름으로 켐니츠에서 새로운 출발을 하기 위해 합병되었다. 자동차협회는 4개의 회사를 나타내는 4개의 중복된 원을 사용했지만, 그 방패는 경주용 자동차에만 사용되었고, 이름과 엠블렘을 계속 사용했다. 이 합병의 결과로 자동차 연합은 모터사이클부터 고급 라운지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었으며, 일부 오디오 모델에는 Hohina Vander가 제작한 엔진이 장착되어 있었다.
아우디의 새로운 시작
제 2차 세계대전이 발발하고 연합군의 공격이 시작되면서 오토 동맹국의 공장이 거의 파괴되었다. 또한, 전쟁이 끝난 후 공장이 있던 지바 우는 동독 영토의 일부가 되었고, 1949년, 자차 연합은 인골 바이에른으로 이주했다. 1958년에 벤츠는 자동차 노조의 88프로를 인수했고, 그다음 해에 남은 모든 지분을 인수하여 자동차 노조의 소유자가 되었다. 벤츠는 72 벤츠라는 모델을 개발하였고, 이 모델은 1965년 9월에 출시되었지만, 후에 아우디 72라는 이름으로 재발행되었다. 벤츠는 1964년에 폭스바겐에서 자동차 노조를 팔았다. 폴크스 카는 노조를 인수하여 수냉 차 제조 기술을 채택하여 이 분야에서 선도적인 제조업체 중 하나가 되었다. 1969년 아우디는 슈투트가르트 근처의 크로어스에서 NSU와 합병했다. NSU는 1950년대 세계 최대의 모터사이클 제조업체였지만, 모터사이클 사업에서의 손실을 메우기 위해 NSU는 Feliix Wankel에 따라 회전 모터를 조사하고 1967년 NSU Ro 80 모델을 발표했다. 이 모델은 공기역학적 설계에 적용되었고, 경 적재차의 무게와 안정성을 고려하여 시간이 지나갔다. 그러나 최초의 회전 모터에 대한 시장 신회성이 높기 때문에 아우디와 결합하는 것은 어렵다. NSU가 계속해서 생산하는 NSU K70 시트들은 원칙 보델고 NUS 80 중심부에 있었다. 그러나 폭스바겐들은 더 이상 그 브랜드를 사용하지 않았다.
현재
현대 최초의 오디오 모델은 1968년에 출시되었다. 그 모델은 바로 아우디 80/Fox(1973)와 아우디 50(6개월 후 50년 출시)에 의해 채택되었다. 그 당시 아우디는 보수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다. 따라서 독일 설계자인 그는 강력한 자동차와 랠리 레이싱카를 개발하고 폭스바겐 군용 차량에 사용된 자전거 기술을 도입하기 위한 제안을 받아들였다. 그 당시 아우디는 잉골슈타트에서 엘티스를 제작했다. 고성능 차량을 중심차로 인한 4륜 구동이며, 터보 충전기 쿠페, 쿼트로로 명명되었다. 나중에 우라 쿼트로라고 불리는 고성능 차는 많지 않았지만 1981년 스웨덴 랠리 자동차 대회에서 우승했다. 이번 승리는 아우디가 4륜 차량을 만들 수 있다는 가능성을 입증했으며, 아우디는 자동차 기술의 선두주자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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